標題:

Super Junior 三輯 Let's not...歌詞

發問:

免費註冊體驗

 

此文章來自奇摩知識+如有不便請留言告知

Super Junior 三輯 Let's not... 羅馬拼音 更新: 但是沒有守護你一生的自信 我是逃走的 膽小的男人啊 膽小的男人啊 ( 漏了沒翻譯啊)

最佳解答:

Let’s not 【奎賢】i sun gan i ma ji mak i ra go 這最後的瞬間 geu to rok sa rang han geu dae ga eh 那樣的愛的代價 neon dol ri ryeo hae do ul myeo mae dal ryeo do 即使你回頭 即使埋頭哭泣 geu nyang silh da myeo he eo jim eul mal han na ya 也討厭 說分手的我 【麗旭】nan hang sang gang han cheok man 我一直以來只有堅強的偽裝 ha ji man pyeong saeng neo ha na ji kil ja sin eop seo ddeo nan 但是沒有守護你一生的自信 我是逃走的膽小的男人啊 【藝聲】da son na gateun sa ram sa rang ha ji mal go 再遇見向我一樣的人 請不要愛他了 da sin geu ri weo hal sa ram man deul ji mal go 不要再讓自己想念別人了 【奎賢】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je bal 一整天堅持著微笑 請遇見一個相愛的人吧 拜託 【奎賢】neon ah pa nal jab eu ryeo ha ji man 你痛苦地抓緊我 但是 pyeong saeng nae gyeoten haeng bok hae jil ja sin eop neun 你是一個一生在我身邊幸福的生活連自信都沒有的 bi geob han yeo ja ya 膽小的女人啊 【藝聲】da sin na gateun sa ram sa arng ha ji mal go 再遇見向我一樣的人 請不要愛他了 da sin geu ri weo hal sa ram man deul ji mal go 不要再讓自己想念別人了 【麗旭】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一整天堅持著微笑 請遇見一個相愛的人吧 拜託 【藝聲】eon jen ga uh ri he eo jim eul hu hwi han dae do 到何時即使後悔我們分手 i byeol bakkeh neun nan hae jul ge eop seo 但是除了離別我什麼也不能給你 【奎賢】ji nan si gan eul se myeo ah pa ul ji mal go 細數過往的日子 不要傷心得哭出來 【麗旭】ji nan ba bo gateun sa rang geu ri weo mal go 經歷的傻瓜一樣的人 不要想念他 【藝聲】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一整天堅持著微笑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je bal haeng bok ha gi reul 請遇見一個可以給你愛情的人 拜託 幸福吧 【麗旭】du beon da si neun ma ju chi ji mal ja 不要再和我碰面了

其他解答:

你又係"抄" 漏 第六句無翻譯 呀?|||||let's not i sun gan i ma ji mak i ra go 這最後的瞬間 geu to rok sa rang han geu dae ga eh 那樣的愛的代價 neon dol ri ryeo hae do ul myeo mae dal ryeo do 即使你回頭 即使埋頭哭泣 geu nyang silh da myeo he eo jim eul mal han na ya 也討厭 說分手的我 nan hang sang gang han cheok man 我一直以來只有堅強的偽裝 ha ji man pyeong saeng neo ha na ji kil ja sin eop seo ddeo nan 但是沒有守護你一生的自信 我是逃走的膽小的男人啊 da son na gateun sa ram sa rang ha ji mal go 再遇見向我一樣的人 請不要愛他了 da sin geu ri weo hal sa ram man deul ji mal go 不要再讓自己想念別人了 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je bal 一整天堅持著微笑 請遇見一個相愛的人吧 拜託 neon ah pa nal jab eu ryeo ha ji man 你痛苦地抓緊我 但是 pyeong saeng nae gyeoten haeng bok hae jil ja sin eop neun 你是一個一生在我身邊幸福的生活連自信都沒有的 bi geob han yeo ja ya 膽小的女人啊 da sin na gateun sa ram sa arng ha ji mal go 再遇見向我一樣的人 請不要愛他了 da sin geu ri weo hal sa ram man deul ji mal go 不要再讓自己想念別人了 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一整天堅持著微笑 請遇見一個相愛的人吧 拜託 eon jen ga uh ri he eo jim eul hu hwi han dae do 到何時即使後悔我們分手 i byeol bakkeh neun nan hae jul ge eop seo 但是除了離別我什麼也不能給你 ji nan si gan eul se myeo ah pa ul ji mal go 細數過往的日子 不要傷心得哭出來 ji nan ba bo gateun sa rang geu ri weo mal go 經歷的傻瓜一樣的人 不要想念他 neo man ba ra bo go neo ah nim an dwae seo ha ru do mot beo til man keum 只看著你 不是你就不行 一整天堅持著微笑 sa rang hae ju neun sa ram man na je bal haeng bok ha gi reul 請遇見一個可以給你愛情的人 拜託 幸福吧 du beon da si neun ma ju chi ji mal ja 不要再和我碰面了 翻得好辛苦but望你喜歡 這着歌都幾好聽
arrow
arrow

    香港美食2017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